[가짜사나이2기] 지원자들 합격자 공개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들 합격자 공개 합니다.

반응형

 

가짜 사나이 2기 합격자 명단 리스트

 

 

가짜사나이2기 유튜브 영상 Ep0이 업로드되면서 합격자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미 험난한 훈련을 하는듯한 티저가 공개되었는데 수많은 지원자들 중 누가 2기의 멤버가 되었을지 알아봅시다.

 

우선 개개인의 유튜브 채널 위주로 소개를 하겠습니다.

 


가짜 사나이 2기 합격자

 

줄리엔 강

지원 동기 - 평소 UDT를 굉장히 리스펙 하였고, 되게 영광스러운 자리이기도 하고 솔직히 말하자면 요즘 나이가 들어 서른아홉이 됐다.

내가 이 훈련을 버틸 수 있는지 궁금하다. 다시 한번 파이팅하는 뭔가를 하고 싶다.

 

김병지

지원동기 - 이제 50대인데 실천하는 것에 있어 두려움이 생기고 하는 마음을 다스려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힘의길

지원 동기 - 지금 상황이 좋지 않아 항상 겁먹고 있는 상황인데 이것을 극복하고자 지원했다.

 

이과장

지원 동기 - 현재는 전업으로 유튜브를 하고 있는데 조금씩 한계에 부딪히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여 번아웃까지 오게 되었는데, 정신적으로 많이 나약해지고 나태해지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도전 정신을 일깨우고 싶다.

 

최고다윽박

지원 동기 - 저는 지금껏 제 자신을 위해서 생활을 하였는데, 제 자신에게 지고 있으므로 제 자신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며 도전을 해보고 싶다. 그리고 사연이 없는 사람은 없기에 말보다는 행동으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손민수

지원 동기 - 태어나서 한 번도 제가 원했던 이루고자 했던걸 제대로 이뤄본 적이 없어서 내 인생이 가짜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 , 이번 가짜사나이를 통해서 나의 진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싶다.

 

까로

지원 동기 - 7년 동안 같은 운동을 하면서 같은 생활 같은 운동을 반복적으로 하다 보니 동기부여도 안 생기고 나태해지는 것을 느낀다. 가짜사나이를 통해 매너리즘을 극복하고 싶다.

 

머독

지원 동기 - 지인분들이 1기에 지원하게 되어 챙겨보게 되었는데 자극을 많이 받았다. 평소 내 모습이 끈기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고 제가 원하고자 하는 것을 이루는 그런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오현민

지원 동기 - 뭐든 잘하려고는 하는데 실제로 1등을 해본 것이 없고, 이 정도면 됐다 스스로 만족하고 말았었다. 쉽게 포기하고 이만하면 됐다는 나태함을 극복하고자 지원하게 됐다.

 

조재원

지원 동기 - 제 자신을 발전시키고 싶은 욕심이 크고, 작은 것에도 감사함을 느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껴보고자 지원하게 되었다.

 

홍구(임홍규)

지원 동기 - 첫 번째로는 군면제를 받았는데, 군인 분들의 힘듦을 몸소 느껴보고 싶고, 두 번째로는 최근 수술을 하였는데 시청자분들께 나의 건강함을 다시 한번 몸소 보여드리고자 지원하였다.

 

샘 킴

지원 동기 - 2~3년 전부터 계속 슬럼프에 빠진 것 같다. 저도 여기 나와서 많은 걸 배우고 싶었고 혼자 타지에 나와있어서 외롭고 힘들기도 하지만 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지기TV(임동규)

지원 동기 - 1기에서 많은 것을 보고 느낀 것을 2기에서 직접 몸소 느껴보고자 지원하였다.

 

곽윤기

지원 동기 - 올림픽 메달의 색을 바꾸고 싶어 지원했다. 금메달을 목에 걸지 못한 한을 풀기 위해 이 훈련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하고 싶다.

 


이상으로 가짜사나이 2기 14명의 전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대로 흘러갔을 수도 있고 전혀 예상치 못했던 사람이 합격했을 수도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 1기의 4번을 이을 자가 누군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다음 업로드 일정

- 10/1 (목) Ep1

- 10/3 (토) Ep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