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뭐 볼까 고민일땐 이 '앱' 하나면 OK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키노라이츠] 뭐 볼까 고민일땐 이 '앱' 하나면 OK

반응형

 

'키노라이츠'로 평소에 지나쳤던 명작들을 찾아보세요.

 

넷플릭스나 티빙 등 볼 수 있는 콘텐츠는 많은데 정작 뭐 볼까 찾다가 금세 시간이 훅 가버리는 경우가 허다했다.

 

부랑자 마냥 여기저기 떠돌다 결국 종착지로 머무른 곳은 유튜브..

 

이러한 일이 하루 이틀 되다 보니 월정액이 아깝기도 하고 월정액 해지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발견한 '앱' 키노라이츠를 소개하고자 한다.

 

키노라이츠 로그인 화면

키노라이츠 어플을 설치 후 실행시키시면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있지만 굳이 회원가입까지 갈 필요 없다고 봅니다.

 

'로그인' 선택을 해줍니다.

 

 

로그인 계정으로는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계정 로그인이 가능합니다.(ios 기준)

 

 

로그인을 하게 되면 사용자가 사용하는 미디어 플랫폼을 선택해 주시면 조금 더 체계적으로 검색을 할 수 있으니 선택을 하시는 쪽이 좋습니다.

 

 

찜한 작품, 내가 본 작품, 내가 리뷰 쓴 작품들을 회원정보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귀찮아도 로그인을 해주세요.

 

 

우선 저는 넷플릭스, 티빙, 왓챠 이용 중이라 세 가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플랫폼에 해당하는 다수의 영화나 TV 프로그램이 줄줄이 나오게 되는데, 평소 볼까 말까 고민했던 작품을 선택해 보세요.

 

 

평소에 그냥 지나쳤던 '#살아있다' 영화를 선택해 보았는데, 평점들과 어느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지 나오고 리뷰들도 볼 수 있어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넷플릭스나 티빙에서는 이런 평점이나 리뷰를 볼 수 없으니 퇴근 후에 TV 시청을 해봐야 한두 시간인데 뭐 볼까 고민하다 시간 낭비할 필요 없다는 게 큰 장점이네요.

 

 

뭐 평은 좋지 않네요.. 전 나름 재밌게 봤는데..

 

너무 리뷰만 맹신하지 않는 걸로..

 

 

검색 기능 중에 인물 검색도 있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배우 '이병헌'님을 검색해 봤는데, 회원 검색까지 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인물검색을 통해 그 사람의 작품들이 필터 검색이 되어 검색 결과를 보여 줍니다.

 

평소 좋아하는 배우의 이름을 검색해보세요!

 

 


키노라이츠 부캐 테스트

 

 

재미난 기능도 있습니다. 부캐 찾기라고 해서 나의 성향을 12가지 질문을 통해 알아보는 테스트인데요.

 

과연 나의 부캐는 무엇일까 설레는군요.

 

 

결과는..'세베루스 스네이프'

 

집에서 시간 보내는 걸 좋아하는 아싸인 거 어떻게 알았지..(ㅠㅠ)

 

세베루스 스네이프

 


검색 가능한 구독 플랫폼

 

- 넷플릭스 (NETFLIX)

- 웨이브 (wavve)

- 왓챠 (watcha)

- 네이버 시리즈 on (series)

- Google Play 무비 (Google Play Movies)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Amazon Prime Video)

- YES24

- 인디플러그 (indieplug)

- 씨네폭스 (cinefox)

- 티빙 (TVING)

 


휴대폰에서든 PC환경에서든 앱을 설치 안 하고 웹사이트를 검색을 통해서도 사용 가능하니 앱설치가 부담스러우시면 한번 키노라이츠를 검색해서 사용해 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저처럼 뭐 볼까 고민만 하다가 시간만 보내는 '선택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고민하는 당신의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