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테스트] 배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성격테스트] 배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반응형

배꼽 모양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여러분의 배꼽 모양은 어떠한가요?

그저 재미로 알아보는 배꼽 모양별 성격 유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꼽 모양

대표적으로 보이는 배꼽 모양은 6가지로 꼽을 수 있는데요.

참외 모양, 동굴모양, 세로모양, 가로 모양, 수염 모양, 단추모양이 일반적인 배꼽 모양입니다.


참외 배꼽의 성격


[강인한 성격의 참외 배꼽]
돌출된 참외 배꼽을 가지고 있다면 고집이 센 편이고 집요하고 끈기가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고 사랑받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마음이 맞은 사람을 찾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동굴 배꼽의 성격


[관대한 성격의 동굴 배꼽]

깊은 동굴 같은 배꼽을 가진 사람은 배려심이 많고 관대한 성향이 있습니다.

반면 다른 사람들에게 고민을 잘 말하지 않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편이기 때문에 사업을 하거나 관리자 업무에 적합합니다.


세로 배꼽의 성격


[게으른 성격의 세로 배꼽]
세로로 긴 배꼽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머리 회전이 빠르고 매우 똑똑합니다.

대신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고 조금 게으른 편이기 때문에 덜 움직이기 위해서 창조 작인 것을 더 잘하려고 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가로 배꼽의 성격


[침착한 성격의 가로 배꼽]

작고 가로로 얇은 배꼽을 가진 사람은 침착한 성격의 특징이 있지만 조금 우울한 경향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비밀도 잘 지켜주는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감정을 이해할 친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수염 배꼽의 성격


[민감한 성격의 수염 배꼽]

여러 선들이 아래로 그어진 수염 배꼽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활동적이고 인기가 많은 사람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호기심이 많지만 민감한 성격이라 생각보다 자주 화가 나기도 하며 스트레스도 많은 편입니다.



단추 배꼽의 성격


[신중한 성격의 단추 배꼽]
단추 배꼽을 가졌다면 다른 사람을 쉽게 믿지 않고 신뢰도 잘 주지 않는 경계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항상 빈틈을 보이지 않고 사람을 철저히 관찰하며 무엇이든 주의 깊게 연구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6가지의 배꼽 유형의 성격을 알아보았는데요.

단순히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합니다!

설마.. 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하기 위해 배꼽을 보여달라고 하진 않으시겠죠?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