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덕계동 옛날통닭포차 호프와 포차가 공존하는 곳
주소 - 경기 양주시 평화로 1429번 길 123
정감 가는 골목 모퉁이에 위치한 옛날통닭 포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치킨과 해산물을 같이 맛볼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방문하는 곳이에요.
매장 안에 들어서면 익숙한 인테리어와 술꾼들이 모일 것 같은 곳이에요. 실제로 아저씨들의 아지트 이기도 하죠.
메뉴 구성으로는 치킨과 호프에서 있을 법한 메뉴들 그리고 갖가지 해산물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인 치킨&골뱅이 소면 세트를 자주 먹습니다. 제일 무난한 구성이며, 둘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세트로 추천합니다.😊
식전 애피타이저인 강냉이를 좋아하는 아들 녀석..
밑에서부터의 사진들은 여태껏 먹은 음식들로만 나열해 볼게요! 결코 하루 안에 다 먹은 게 아닙니다.. 오해 마시길...😒
첫 번째로는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무난한 맛이며 바삭바삭하고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순살 파닭치킨입니다. 후라이드와 천 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파닭 시키는 게 이득인 기분..? 파가 치킨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네요.
순살 양념치킨이에요. 개인적으로 저는 파닭 👉 후라이드 👉 양념 순으로 감히 점수를 매깁니다.
별로 기대 안 했던 것인데, 뜻밖의 발견이랄까? 요리 솜씨가 좋으신지 국물떡볶이 양념이 참 맛있더라고요. 양도 꽤 넉넉했습니다.
치킨과 잘 어울리는 골뱅이 소면입니다. 소면 양도 넉넉하고, 양념과도 잘 어우러져 치킨이 느끼할 때쯤 입맛을 다시 돋워주네요.
이것은 어묵우동인데 사진을 참 못나게 찍었네요. 어묵우동은 아이와 함께할 때 주문하는 것인데, 아이 먹게 후추 빼 달라고 주문하면 친절하게 응대해 줘서 항상 잘 먹이고 있는 굿 메뉴입니다.
운동하시고 시원한 맥주 드시고 싶으실 때 많이들 찾아오시는 것 같아요. 저수지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산책이나 지장사까지 운동하고 오시는 분들도 더러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정겨운 분위기랄까요.
이것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붕어 한 마리! 😊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