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 가정견분양 '멍멍이냥'에서 토이푸들 분양했어요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천호동 가정견분양 '멍멍이냥'에서 토이푸들 분양했어요

반응형

가정견 분양 강아지 분양 천호동 멍멍이냥 2달 반 된 토이푸들 여자아이 분양받았어요.


강이지를 키우고 싶어 정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가 드디어 분양을 받게 되었어요!

우리 아이 자랑도 할 겸 포스팅을 해보렵니다.😉

아는 정보가 전혀 없어서 애견 카페에서도 알아보고, 전화 상담, 방문 상담 등 한 달 가까이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가정견 분양을 하는 분양샵이 천호동에 있더라고요.

멍멍이냥에 일단 전화 문의를 해봤는데,
정말 친절하게 답변해 주셔서 방문해보기로 결심하고
직접 보고 설명을 들으니 여기만 한 데는 더이상
없겠다 싶더라고요.

 

 

짠!
너무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80일 정도 된 토이푸들 여자아이랍니다.
정말 볼 때마다 인형 같고 앙증맞아 귀여워요😍

 

요 쪼그만 녀석이 뽈뽈 거리며
여기저기 활보하며 사진각을 제대로 잡아주네요 후훗

 

사진 촬영은 멍멍이냥 매장에 있는 포토존에서 하였어요.

포토존에 있는 조명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아
사장님께 사진 좀 찍어도 되냐 물으니 흔쾌히
수락해 주시네요.🥹

 

제가 분양을 받기 전에 제일 중요하게 알아본 것은 바로
가정견 분양이에요!

 

강아지 공장이라고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강아지 공장이란 정말 끔찍한 곳이더군요.😠
마치 공장에서 물건 찍어내듯이 부모견 수백 마리를 녹슬고
더러운 철장에서 대소변도 제대로 안 치우고 평생을
가둬놓고 새끼만 낳게 하는 곳이라니..

 

당연히도, 저런 공장 같은 곳은 불법이에요.

정부와 지자체에서 허가도 안된 곳이 바로 저런
강아지 공장 같은 곳이에요.

 

그래서 여기저기 꼼꼼히 알아본 결과,

농림부 허가받은 멍멍이냥을 선택하였는데요.
농림축산부와 서울시에서 선정한
정식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라 하여 더욱
신뢰가 되었어요.😊

 

천호 멍멍이냥은 가정견 분양과
전문 켄넬 분양을 하는 곳인데,

켄넬의 시설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어요.
켄넬이 뭔지 생소한 분들도 많기 때문에

앞으로 내가 책임져야 할 강아지가
어떤 곳에서 낳고 자랐는지 확인해 보시는걸
꼭꼭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부모견도 볼 수 있어요.

강아지는 부모견의 유전자 정보를 많이 따라가기
때문에 꼭 부모견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부모견을 봐야 앞으로 내가 책임질 강아지가
어떤 외모로 클지, 얼마큼, 몇 킬로로 크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어요.

성격 또한 알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온순한지, 활발한지, 애교가 많은지도 부모견의
성격을 정말 많이 따라간다고 합니다.

 

근데 정말..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죠!

슬개골 탈구, 유전병 같은 질병들도 부모견을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호동의 강아지 분양 멍멍이냥에서는
이 모든 것을 전부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이지
감사했고 인상이 깊었어요.

 

대부분 가정견 분양이나 켄넬 분양이 아닌
강아지 공장에서 데려온 아이들은

켄넬 시설은 물론이고 부모견조차 확인시켜주지 않고
보여주지고 않아서 미심쩍은 부분이 많았어요.

 

멍멍이냥 원장님이 하신 말씀 중에 하나가 인상 깊었는데,

"강아지는 얼굴 예쁜 것도 물론 중요하고 크기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강아지 건강이다. 건강하지 않으면 얼굴이 예쁘던 안 예쁘던 분양을 해선 안된다"

라는 말을 듣고 강아지를 무척 사랑하고 건강에 힘쓰는 원장님의 마인드가 느껴졌어요.

 

 

멍멍이냥에서 다른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전에 수의사 검진을 받아서 건강한 아이들만을 데리고 오고,

건강한 아이를 데리고 와도 건강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하루 종일 강아지 케어에만 신경 쓰신다고 합니다.

강아지 케어에는 운동, 대소변 훈련, 분리 불안 예방 훈련, 짖음 훈련, 영양제, 사료급여, 집 소독

이런 것들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온종일 강아지 관리에만 전념하는 모습을 보고

"와.. 이래서 강아지들이 건강할 수밖에 없구나"라고 납득이 돼버렸네요.

유의사항도 체크해 주시고 강아지 키우는 건
처음인지라 먹이면 안 되는 것들과 주의사항을
꼼꼼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정말 귀엽죠?
작고 아장아장 걷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워요!

똘망똘망한 눈을 또 어떻고요👀

우리 강쥐 집에서도 잘 먹고 잘 크고 건강하게 지내서
정말 마음이 놓여요.

사장님께서 언제든지 놀러 오면 간식도 챙겨 주신다고
하였는데, 언제 한번 커피 사들고 놀러 가야겠어요.😛

가정견 분양과 켄넬 분양인 천호동 강아지분양 '멍멍이냥'
가족은 물론이고, 아는 지인이 분양을 원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