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케어십 서비스 식기세척기 관리..과연 돈 주고 할만한가?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제품 리뷰&정보

LG 케어십 서비스 식기세척기 관리..과연 돈 주고 할만한가?

반응형

LG 전자 케어솔루션 케어십 서비스 식기세척기 이용 후기

LG전자 케어십 서비스 식기세척기 이용 후기


LG전자에서 무상으로 제공되는 케어솔류션 계약기간이 끝나면, 월 정기 구독 결제 방식인 케어십 서비스로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물론 선택사항이고, 케어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건 고객의 자유입니다.

제품 모델별로 방문 주기가 다르기도 하는데요. 식기세척기의 경우 6개월 방문 주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실사용 후기 입니다. 👇

LG 오브제컬렉션 빌트인 식기세척기 실사용 후기

LG 오브제 컬렉션 빌트인 식기세척기 DUBJ4GH 12인용/솔리드 그린 사용 리뷰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엘지 베스트 샾(LG BEST SHOP)에 방문하였다. 색상은 총 4가지가

maroo1988.tistory.com

LG전자 케어십 서비스 식기세척기 서비스 내용


1. 음식물 거름망 교체
음식물 거름망 교체는 방문 시마다 음식물 찌꺼기가 쌓이는 음식물 거름망을 새것으로 교체해주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줍니다.

2. 토탈 클리닝 서비스
관리하기 힘든 음식물 거름망 장착부나 세척 날개 클리닝, 세제 투입구, 선반 상하단, 물이 통하는 통로 세척과 통살균 코스 클리닝으로 관리를 해줍니다.

3. 연수 장치 점검
연수 장치를 점검, 관리하고 정제소금을 보충하여 물 자국 없이 깨끗하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게 합니다.

4. 에어 필터 교체
교체 주기는 1년으로, 건조 성능 유지와 깨끗한 사용을 위해서 에어 필터를 교체 주기에 맞게 교체해 줍니다.
- 에어 필터 교체 서비스는 열풍 건조 기능이 적용된 일부 제품에 한합니다. (DUBJ4GS / DUBJ4ES / DUB24MS )

5. 수질 경도 확인 및 설정
수도 환경 및 계절에 따라서 바뀔 수 있는 물의 경도 값을 경도 키트를 활용해 측정하여 알맞게 제품을 설정하여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식기세척기 구매 후 6개월 뒤 첫 케어십 서비스 후기


식기세척기를 구매한 지가 어느덧 6개월이 지났네요 벌써..

케어십 가입해 놓은 것도 깜빡한 채 6개월이 금세 지나갔네요. 방문 일정을 잡고 케어십 매니저님께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첫 방문이라 음식 거름망 교체와 연수 장치 점검 그리고 구석구석 꼼꼼히 닦아주셨고, 구연산을 넣어 통살균을 해주셨어요.

케어십 서비스 정제 소금


매니저님이 정제 소금을 한 봉지를 다 넣더라고요. 저는 식기세척기에 소금을 넣는다는 사실을 이 날 처음 알았습니다..

일반 소금으로 하면 안 되고, 오직 정제된 소금을 사용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언제 또 넣으면 되냐고 물으니 매니저님께선 다음 방문까지 소금이 다 떨어질 일이 없으니, 신경 안 써도 된다고 하였어요!

식기세척기 내부/외부 세척 구연산


다음엔 구연산으로 이곳저곳 깔끔하게 닦아주시는데, 금세 깨끗해졌습니다.

주부들은 다 아는 꿀팁일 테지만.. 문외한인 저에겐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식기세척기 세제 넣는 곳에 구연산 가루 투입


다음으론 식기세척기 세제 넣는 곳에 구연산 분말을 듬뿍 넣어 통살균을 진행하려고 하더라고요.

6개월 동안 매일매일 사용한 식기세척기는 이로써 새것으로 거듭났습니다.

식기세척기 통살균 진행중


한 시간 남짓한 통살균을 진행시켜 놓고, 매니저님은 간단한 팁들을 알려주고 떠나셨습니다.

첫째, 애벌로 간단하게 음식물이 묻은 그릇 등을 물로 헹궈주면 그물망에 음식물이 덜 끼인다고 하셨어요.

둘째로는, 기름때가 많이 묻은 프라이팬이나 냄비들도 기름기를 제거 후에 식기세척기에 넣는 것을 권장드리더라고요.

식기세척기 케어십 서비스 비용과 솔직한 후기


식기세척기 케어십 비용은 월 4,900원이 청구됩니다.

다소 비싸다고 여겨질 수 있어요. 그 이유인즉슨 월 방문이 아닌 6개월 주기로 방문하기 때문이에요.

달마다 비용은 내는데 6개월마다 방문하는 아이러니함

관리가 귀찮거나, 이 비용이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에 감사할지도 모르겠네요.

월 4,900원이 부담되시는 분은 LG전자 마일리지로도 케어십 서비스 결제를 하실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케어십 서비스 LG냉장고도 이용하고 있어요! 궁금하신 분은 👇

[케어십] 얼음정수기 LG냉장고 케어솔루션 필터 교체

엘지전자 케어 솔루션 '케어십' 서비스를 알아보자 신혼 때 구매했던 엘지전자 얼음정수기의 무상 케어솔루션 기간인 2년이 지나서 이제는 유상으로 '케어십'을 가입하여 사용할 수밖에 없는 상

maroo198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