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엔터테인먼트] BTS를 품은 소속사(공모주정보)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BTS를 품은 소속사(공모주정보)

반응형

 

전설이 된 '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최근 공모주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sk바이오팜', '카카오 게임즈'가 아주 큰 공모주 청약의 성과를 거둬들여 공모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생기고 있는 한해입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또한 하반기에 상장이 있어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며, '카카오 게임즈' 청약에 실패한 사람들이 몰려들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

 

방탄소년단 BTS

 

일명 '방시혁' 군단으로 불리는 '방탄 소년단'이 대표적입니다.

 

 

랩몬스터(RM),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으로 이루어진 7인 남성그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알리고 있으며, 최근 빌보트 차트에서 'Dynamite'라는 곡으로 1위까지 달성하여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1위를 달성한 업적이 있습니다.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는 5인조 남성 그룹으로 한국인 4명, 한국계 혼혈 미국인 1명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아이돌 그룹입니다.

약칭은 TXT이며, 서로 다른 너와 내가 만나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 간다는 뜻으로, 데뷔 전부터 티저 영상이 나오자마자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멤버 구성으론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이루어진 5인조 남성 그룹이며, 데뷔곡으론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라는 생소한 제목으로, 티저 영상 공개를 하자마자 1천만 뷰를 기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최근에는 1억 뷰를 기록해 더 큰 화제를 모았죠.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빅히트가 무난히 상장하게 되면 방탄소년단 멤버 1인당 92억 규모의 주식을 보유하게 되고, 방시혁 대표의 주식평가액은 1조 3000억 원 수준으로 보입니다.

카카오 게임즈가 그러했듯이 '따상'에 다다르면 방시혁 대표의 지분 가치는 4조 3444억 원으로 늘 전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따상이란? 상장 첫날에 공모가의 2배 가격에 시초가가 형성되고 당일 상한가로 이어지는 것으로 하루 만에 수익 160% 달성

 

 

  빅히트 공모주 정보

공모희망가 105,000원 ~ 135,000원
공모주식수 7,130,000 (일반 1,426,000주)
공모청약일 2020. 10. 05 ~ 2020. 10. 06
주간사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대우, 키움증권

 

  빅히트 상장일

 

빅히트 상장일은 아쉽게도 아직 미정인 상태입니다.

다만 10월 중이라고만 밝힌 상태이며 정확한 상장일은 기관 대상 수요예측 때 발표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 기관 대상 사전청약(수요예측) : 9/24 ~ 9/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