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발기]치아발육기 비비또 치발기 리뷰
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

[치발기]치아발육기 비비또 치발기 리뷰

반응형

 

치아발육기(치발기)

 치발기란?

 

치발기란 치아발육기의 줄임말입니다. 보통 6개월 이르면 3~4개월 전후로 이가 나기 시작하며 이가 잇몸을 뚫고 나오기 전에 침을 많이 흘리고 간지러워합니다. 이러한 현상 때문에 아이는 자연스럽게 모든 물건을 입으로 가져가곤 합니다.

 

이때 손을 가장 많이 빨곤 합니다. 심한 경우엔 피부에 염증, 손가락의 변형 등 여러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치발기는 욱심 거림과 간지럼을 덜어 주면서 물고 씹는 욕구 충족뿐 아니라 턱근육과 입술감각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치근막에 자극을 주어 구강 발달 촉진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 사양

 

비비또 치발기 
치발기 & 케이스

소재

- 100% 플래티늄 실리콘 재질

 

크기

- 3개월 된 아이가 손에 쥐기 딱 적당합니다. 상단 부분이 커다란 과일 모양으로 되어있어 깊숙이 넣어 목이 찔림 위험이 없고 공기구멍이 있어 안전해 보입니다. 세워놓기도 용이하고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그립감이 좋고 유연하여 아이가 쉽게 잡고 놀기 좋습니다.

 

치발기 손에 쥔 모습
치발치발(치아발육기)

 

세척 방법

- 안전소재 플래티늄 실리콘이라 열탕 소독, 전자레인지 소독, 젖병소독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치며..

치발기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아이가 손을 계속 빠는 게 자연스러운 행동이긴 하지만 염려되는 부분도 있어서 치발기를 추천받아서 사용해보니 아이가 생각보다 좋아해서 다행이네요 다들 힘내시고 건강한 육아 화이팅 입니다! ^.^

 

 

 

비비또 실리콘 치발기 2종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