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총정리 정보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TV 리뷰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총정리 정보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페셜  7월 23일 공개되는 킹덤: 아신전 정보

 

  킹덤 아신전 몇 부작인가요?


킹덤은 현재 시즌 1,2를 거치면서 시즌3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애청자들이 많다.

 

하지만 곧 공개되는 킹덤 아신전은 아쉽게도 킹덤 외전으로, 단편 90분짜리 프리퀄로 방영이 된다.

 

애타게 시즌3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잠시나마 기다림을 덜 하게 하는 작은 선물이랄까?

 

  킹덤 아신전 개봉일은 언제?


7월 23일 오후 4시!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 가능합니다.

 

  킹덤 제작사 정보


킹덤 제작사로는 연출은 맡은 김성훈 영화감독님이며, 대표 영화는 하정우 배우가 출연한 '터널'과 이선균 배우가 출연한 '끝까지 간다'의 영화가 대표적입니다.

 

킹덤 시즌1, 시즌2 또한 이 김성훈 감독님이 맡으셨으니 믿고 보는 김성훈 일 듯 싶습니다!

 

극본으로는 김은희 작가님이 하신 건 매우 유명하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킹덤 아신전 출연진 정보


어린 아신역 김시아 배우

킹덤 아신전 김시아 배우

전지현 배우의 아역을 맡은 김시아 배우로 어린 시절의 아신의 역할을 맡고 있다.

 

극 중 갑작스레 가족을 잃고 홀로 남겨진 분노와 아픔을 가지고 성장한다.


성인 아신역 전지현 배우

성인 아신역 전지현 배우

아신의 성인 역을 맡은 배우 전지현 님이다.

 

조선의 북쪽, 압록강 국경 근처에서 살아가는 성저야인으로 출입이 금지된 폐사군의 숲에서 우연히 생사초의 비밀이 담긴 벽화를 발견하고, 가족이 기거하던 부락이 습격을 당하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다.


아신의 아버지 타합 역 김뢰하 배우

킹덤 아신전 아신 아버지 타합 역 김뢰하 배우

아신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타합 역을 맡은 김뢰하 배우이다.

 

한 마을의 대표 인물로 추정되며, 모두에게 멸시당하며 살아가는 성저야인이자 아신의 아비지로 언젠가는 조선의 관직과 인정을 받을 수 있을 것이란 기대를 품고 밀정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충성을 다하는 캐릭터이다.


민치록 역 박병은 배우

킹덤 아신전 민치록 역 박병은 배우

조선의 북쪽 경계를 지키는 강직하고 충심이 강한 군관으로 등장한다.

 

잔혹한 파저위로부터 국경과 조선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성저야인들을 이용하는 것도 서슴지 않는다.


아이디간 역 구교환 배우

킹덤 아신전 아이다간 역 구교환 배우

조선이 왜란으로 어지러운 동안 북방 국경 지역의 여러 세력을 빠르게 결속시킨 파저위의 부족장이다.

 

조선의 변경에 접해있지만 본토까지 떨게 만들 만큼 강력한 세력을 떨치며 잔혹하고 용맹하게 무사들을 이끄는 카리스마를 내뿜는다.

 

킹덤 아신전은 주 무대가 조선의 변방 국경 지대 압록강 일대를 주무대로 삼는 만큼 중요한 역할이라고 본다.


마치며..

킹덤 아신전에서는 시즌1,2에서 못 풀었던 생사초의 비밀이나 좀비들의 탄생 배경이 속시원히 이야기가 풀어질까 기대가 됩니다.

 

아쉽게도 시즌1,2에서 나왔던 대다수 배우들이 출연하지 않아 아쉽기도 하지만 대배우 전지현 님이 자리를 빛내주니 한 편의 영화처럼 아신으로 강림하셨네요.

 

기억하세요. 7월 23일 오후 4시! 이 날엔 야식과 함께 불금을 보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