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중국집 맛집 천안문 방문 리뷰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먹방 리뷰

양주시 중국집 맛집 천안문 방문 리뷰

반응형

양주시 중국집 맛집 천안문 리뷰


천안문 중국집

군인들의 맛집이라고 소문난 천안문을 방문해 보았다.

주차장은 따로 없으며, 다들 갓길에 주차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위치 정보 & 영업시간

위치
경기 양주시 남면 개나리 5길 3 영업시간
월~토[10:30~19:30]
브레이크 타임[15:00~17:00]
일요일 휴무


천안문 중국집 메뉴판


천안문에서 대표적으로 유명한 것이 간짜장이라 해서 고민 없이 꼬꼬 세트 간자장을 주문하였다.

천안문 중국집 기본 찬


어느 중국집이나 그렇듯, 우선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나왔다.

단무지는 꽤나 얇았다. 자장면에 싸 먹기 좋은 크기인 듯

천안문 중국집 간자장면


간자장이 나왔다. 간짜장 면 위에 웬 무순이..? 처음 보는 광경이다.

천안문 중국집 간자장 양념


간짜장의 가장 큰 매력은 커다란 덩어리들의 고기와 갖가지 야채들이 씹히는 식감이랄까.

천안문 중국집 꼬꼬세트 꼬꼬


꼬꼬 세트의 꼬꼬라는 녀석이다. 사실 뭐라 부를지 모르겠다.

맛은 그냥 평범하였다. 양념 치킨과 닭강정 사이의 어디쯤이랄까..?

간자장의 두툼한 돼지고기


돼지고기가 굉장히 두껍고 질겼다.

옛날 그 감성의 짜장면 먹는 기분.

간자장의 면발


두툼한 고기와는 다르게 면발은 일반 자장면 면발보다 얇은 편이었다.

간자장의 새우와 오징어


돼지고기와 마찬가지로 새우와 오징어도 두툼하고 질겼다. 이날 어르신들도 많이 오셨던데, 다들 이가 건강하신가 봅니다.

아이도 잘 먹는 간자장


따로 말한 적은 없지만, 사장님께서 아이 있는 것을 보시곤 일부로 자장면에 매운걸 안 넣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전 이 날 본연의 맛을 모르고 먹은 셈이네요..


다음번에는 짬뽕에 도전해 볼까 합니다.

즐거운 식사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