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고집 양주점 방문 후기..다섯가지 메뉴를 맛보다.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먹방 리뷰

돈까스고집 양주점 방문 후기..다섯가지 메뉴를 맛보다.

반응형

양주시 고읍동 돈까스고집 양주점 방문 리뷰 가족과 함께하는 돈까스 맛집 

 

매장 정보

영업시간

11 : 30 ~ 21 : 30 (라스트 오더 20 : 30)

 

매장주소

경기 양주시 고덕로 271


 

돈까스고집 양주점 매장입구

자주 방문했던 돈가스고집 이였지만 최근 화재로 인해 큰 피해를 입어서, 영업을 못하다가 다시 재영업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재방문을 해보았다.

 

재오픈하여 참 다행이라 생각하였다. 아이와 마누라님이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여태껏 총 다섯 가지 메뉴를 맛보았는데, 하나하나씩 나열해 보겠다.


메빌 소바 & 돈가스

돈까스고집 메빌소바 & 돈가스

메밀소바와 돈까스 세트는 여름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듯합니다. 더운 여름 별미로 시원한 메밀소바 한 그릇 참 좋습니다.

 

뜻하지 않은 돈까스까지 주니 풍족한 한 끼 식사가 되었네요.


치즈떡볶이 돈까스

돈까스고집 치즈떡볶이 돈까스

밥과 떡볶이와 돈가스 조합을 누가 참으리.. 여성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보인다. 마누라 최애 메뉴 중 하나입니다.

(물론 저는 먹어 보지는 않음...)


키즈세트 (어린이 세트)

돈까스고집 키즈세트 (어린이 세트)

돈가스+소우 동+밥+감자튀김+어린이 음료로 구성되어 있는 어린이 세트입니다. 사진에 있는 장난감은 저희꺼..(죄송)

 

어린이 세트 돈가스에 소스가 뿌려서 나올지 그릇에 담겨 나올지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한껏 멋내고 온 아들 녀석

사진 촬영이 있던 날이라 한껏 멋을 부리고 온 아들 녀석입니다.😎 아기 의자도 매장 분위기에 맞춰 구비해 뒀네요.


통 안심 가스

돈까스고집 통안심까스

무려 300시간 진공 습식 숙성의 6cm 두께의 통안심까스 하는데요.. 2 덩이만 더 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아쉬운 양이긴 하지만 입에 넣는 순간 살살 녹습니다.

 

돈까스고집 통안심까스2

6조각을 어떻게 하면 잘 먹을까 고민하면서 먹게 되네요. 한 조각 한 조각 정성스레 간을 해 맛을 음미하였습니다.

 

와사비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밥과 함께 얹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매운맛 해물볶음우동

돈까스고집 매운맛 해물볶음우동

이것은 마누라님이 주문한 것인데, 나는 모르는 맛이오..

 

두 번은 안 먹은 걸로 봐서는 별로였던 걸로 생각이 듭니다. 😎

 

돈까스고집 매운맛 해물볶음우동

국물이 있었다면 저의 최애 메뉴가 되었을 텐데요. 아쉽네요..!

 

매운맛이 당기신다면 사이드 메뉴로 여러 명이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치며..

어린이음료 원샷 때리는 아이

주차 못하는 나에겐 넓은 주차장이 매력으로 다가왔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매장 분위기라 좋았다. 아이를 배려하는 기저귀 갈이대와 유아의자를 보고 느꼈다.

 

최대 12인까지 수용 가능한 룸도 있다고 하니 가족 모임으로도 좋을 듯합니다. (룸은 예약제)

 

이만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