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기] 면접자 총정리 과연 합격자는?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가짜사나이2기] 면접자 총정리 과연 합격자는?

반응형

 

가짜사나이2기 면접 지원자

 

최근 가짜사나이2기 A조부터 G조까지 면접이 최종적으로 끝났네요.

 

이후 수많은 구독자들은 애타게 합격자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누가 될까 기대 중입니다.

 

A조부터 G조까지 누가 가짜사나이2기의 지원을 하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2기 A B C D E F G

 

  가짜사나이2기 A조

가짜사나이2기 줄리엔 강 면접

 

 

줄리엔 강 - 1982년 4월 11일생으로 191cm나 되는 큰 키와 혼혈 특유의 뚜렷한 이목구비, 어렸을 때부터 각종 격투기와 스포츠로 다진 근육질의 탄탄탄 벨런스 잡힌 몸매가 일품.

 

국가대표 쇼트트랙 곽윤기

 

곽윤기 - 1989년생 대한민국의 쇼트트랙 선수이다. 여태껏 은메달만 받은 게 한이 되어, 힘을 얻고자 가짜사나이 지원함.

 

앞으로 다가올 올림픽에서 기대 유망주이다.

 

박민규(더블비) 가짜사나이2기

 

박민규(더블비) - 1994년생 유명 유튜버 개그듀오로 활동 중인 팀 '더블비'이다. 헬스도 꾸준히 하여 최상위 컨디션 유지 중이다.

 

여담이지만 유튜버인 보물섬의 제안으로 유튜브를 시작함. 현재 구독자 170만 보유 중.

 

김동현(보물섬) 유튜버

 

김동현(보물섬) - 1993년생 팀 보물섬의 분장을 제일 많이 하는 인물이다. 팀 내에서 존재감이 제일 낮다고 생각하여 자신감을 찾고자 지원함.

 

보물섬도 마찬가지로 유튜브 170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가짜사나이 B조

전 프로게이머 홍구

 

홍구 - 1994년생 본명 임홍규인 스타크래프트 前 프로게이머이다. 180cm 이상의 키와 우람한 체격을 갖고 있지만 지금은 그저 '국밥부 장관' 일뿐..

 

유튜버 지피티

 

지피디 - 1991년생 본명 지석윤으로 본인의 성을 따서 지피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중인 유튜버이다. 

 

본인의 집에 헬스장을 만들 정도로 열정적인 헬스충

 

룩삼 스트리머

 

룩삼 - 1991년생 본명 김진효 Cloud 9 소속의 대한민국의 現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해설자이자 前 아프리카 TV, KOO TV BJ이자 現 트위치 스트리머

현재 시청자들의 여론은 좋지 않다. 마른 '공혁준'으로 불려지고 있다.

 

전 축구선수 김병지

 

김병지 - 1970년생 김병지 대한민국 누구나가 기억하는 골키퍼이다. 30여 년 이상 축구선수 생활을 할 정도로 체력관리에 뛰어나다. 

 

은퇴 후에도 그의 축구사랑은 여전하다. 전설의 '포병지', '드리블 사건' 등 전설로 남을 사건사고가 꽤 있다.

 

  가짜사나이 C조

롤 프로게이머 트할

 

트할 - 1998년생 본명 박권혁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로 활약 중이다.

감스트 롤 선생으로도 유명하다. 해외 이적 건이나,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스트리머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도현 스트리머

 

도현 - 1997년생 본명 김도현 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이다.

 

면접 중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있냐는 질문에 한참을 뜸을 들이며 "아니요.."라고 답한 그는 트롤 기질이 다분하다.

 

스트리머 와꾸대장봉준

 

와꾸대장봉준 - 1991년 본명 김봉준 부산 사나이,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명성으로 아프리카 TV를 시작하여 현재의 '무'엔터의 수장으로 철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중이다.

 

명색이 전 프로게이머 출신이지만 게임 콘텐츠는 소화 못하는 편

 

특징 - 뱀눈

 

유튜버 임동규 지기TV

 

지기 TV - 1991년생 본명 임동규로 운동하는 직장인 콘셉트로 시작됐던 헬스 유튜브는 현재 전업 유튜버로 전환한 상태이다.

특징 - 딸인 세아가 너무 귀엽다. 딸을 보러 오는 구독자도 꽤 있는 편

 

  가짜사나이 D조

엔조이커플 유튜버 손민수

 

손민수 - 1990년생 손민수로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를 했지만 유튜버로 더욱 성공한 케이스이다.

유튜브 채널인 '엔조이 커플' 임라라와 연인으로 시트콤 같은 개그 영상이 주 콘텐츠이다.

 

트위치 스트리머 오킹

 

오킹 - 1993년생 본명 오병민, 합방과 국토대장정을 계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다.

토크와 야외 방송이 주력이며, 그다음으로는 게임 콘텐츠이다.

 

아프리카 TV 김민교

 

김민교 - 1996년생 아프리카 TV, 유튜버로 주력 콘텐츠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가 있다.

여담으로 인터넷 방송을 시청하다 이상호에게 LOL 게임으로 팩폭을 선사한 뒤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이상호의 권유로 BJ를 시작하게 된다.

 

트위치 스트리머 힘의길

 

힘의길 -1983년생 본명 노동국, 운동과 소통 위주의 방송을 진행하며, 놀랍게도 이국적인 외모와는 다르게 토종 한국인이다..

특징 - 혼혈 같은 외모로 한국어 패치가 잘 되어있다는 평을 받아 인기를 얻었다.

 

  가짜사나이 E조

최고다윽박 아프리카TV BJ

 

최고다윽박 - 1994년생 본명 김명준, 경기도 여주의 한 시골에서 주로 자연, 야생 등 산, 강, 들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콘텐츠로 다루었다.

유튜브 활동 2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 현재는 170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특징 - 빡빡이가 잘 어울림

 

유튜버 이과장

 

이과장 - 중소기업만 10여 년 근무를 하며 유튜브를 통해 경험에서 우러나온 중소기업 비판을 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중소기업을 하루 동안 인턴으로 일하면서 기업 및 기업의 제품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인기를 더욱 얻고 있다.

현재는 전업으로 유튜브를 활동 중이다.

 

머독 트위치 스트리머

 

머독 - 1993년생 본명 박진수, 아프리카 TV에서 현재는 트위치 스트리머이다.

가면을 쓰며 방송을 하다 얼굴 공개 시점에 시청자 수 5만 명이 넘겼으며 얼굴 공개 이후 구독자수가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늘어 당황 해 했다는 설이 있다.

 

영알남 유튜버

 

영알남(영어 알려주는 남자) - 1991년생 본명 양승준, 영어와 관련된 소재로 유튜브 영상으로 시작하였다.

맨날 영어를 제외한 다른 이야기만 하는 탓에 영어 빼고 다 알려주는 남자로 불리고도 있다.

 

샘 김 싱어송라이터

 

샘 김 - 1998년생 한국명 김건지, 한국계 미국인 2세 출신의 한국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이다.

K팝 스타 시즌3에 참가하여 준우승의 경력이 있다.

특징 - 왕성하게 활동 중인 셰프인 샘 킴이 있기에 구분을 위해 샘 김이 되었다고 한다.

 

  가짜사나이2기 F조

재민TV 유튜버

 

재민 TV - 1988년생 본명 오재민, 유튜브 크리에이터이며 주 콘텐츠는 배틀그라운드 게임방송이다.

지인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되었지만 구독자수가 늘면서 현재는 전업으로 삼은 듯싶다. 사투리를 사용해서인지 정겹게 느껴진다.

 

 

까로 유튜버

 

까로 - 본명 강형욱, 운동 헬스 유튜버이며 개통령인 강형욱과 동명이인이다. 뭔가 닮은 듯하다..

 

조재원 유튜버

 

조재원 - 1993년생 유튜브 150만 명 구독자 보유

원래는 개그맨 지망생이어서 극단이나 공연도 하면서 개그맨 준비도 하면서 열심히 준비를 하였는데 시작하고 보니까 점점 개그맨들이 설 무대가 없어지다 보니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하나씩 올리다 보니 반응이 좋아 시작했다고 한다.

 

곽지혁 유튜버

 

축구대장곽지혁 - 1991년생 곽지혁, 주로 해외 축구나 국가대표팀에 대해 다루는 유럽 축구 투어 가이드이자 유튜버이다.

해외 명문 축구 구단의 선수들로부터 사인을 받는 모습을 주로 담아 '연쇄싸인범'이라는 타이틀을 스스로 부르고 있다.

 

방송인 오현민

 

오현민 - 1995년생 카이스트 학사로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과 더 지니어스:그랜드 파이널에 출연한 계기로 방송인으로 자리 잡았다.

 

  가짜사나이2기 G조

유튜버 박승현

 

박승현 - 1990년생 163cm의 키에 90kg 이상의 우락부락한 체형의 전직 보디빌더이자 유튜버이다.

보디빌더들의 불법 약물 사용 실태를 알리거나, 자신만의 운동 방법을 알려주는 게 주 콘텐츠이다. 물론 본인도 약물을 했었다.

 

재넌 유튜버

 

재넌 - 1997년생 본명 이재원, 게임 스트리머이자 종합 스트리머이다.

특징 - 합격할 것 같진 않다. 만약 한다면 이 글을 삭제하겠다..

 

마재 스트리머

 

마재 TV - 본명 김진환, '액시스 마이콜'이라는 닉네임으로 처음 이름을 알리면서 현재는 마이콜+아재를 합친 마재로 불리고 있다.

게임으로도 유명하지만 혜화역에서 페미니스트들과 대립한 사건으로도 유명하다.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

 

깡스타일리스트 - 1989년생 본명 강대현 유튜버이다. 주 콘텐츠는 남성 패션이며 남자 스타일링 전반에 관련된 내용을 다룬다.

키는 171cm로 대한민국 평균 키보다는 작지만 주기적으로 운동을 하며 가꾼 근육과 슬림한 몸매로 전혀 작아 보이지는 않는다.

 

함께하면 좋은 글

2020/09/25 - [나름 리뷰/이슈 일기] -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들 합격자 공개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