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빌]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게임샵 리뷰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제품 리뷰&정보

[플스빌]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게임샵 리뷰

반응형

옥정동 플스빌 플스&닌텐도스위치 게임매장 방문기

 

거실장에 놓여 있는 나의 사랑스러운 닌텐도 스위치..

 

항상 티브이를 볼 때마다 눈이 가는 그 게임기..

 

눈물을 머금고 나는 게임기를 매장에 처분하였다. 10개월 된 나의 아들이 커갈수록 게임기의 상처가 날이 갈수록 더해져 아직은 때가 아니다 싶어 처분하기로 마음먹었다.

 

양주시 옥정점 플스빌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비디오 게임 매장이 최근 오픈하여 원래는 국전(국제 전자상가)을 가려고 했지만, 굳이 거기까지 갈 이유가 사라졌다.

 

분명히 팔려고 왔는데 게임팩들을 구경하는 내 모습을 발견하여 다시금 정신을 차려 처분 의사를 밝히고, 사장님께선 한참을 이리저리 살펴보시고 검색하시더니, 건네주던 예상금액을 보고 깜짝 놀라였다.

 

생각 외로 금액을 높게 쳐줬던 것..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인가?

 

당근 마켓에서 한참을 올려도 안 팔리던 금액보다 높게 쳐줘서 바로 쿨(?) 거래가 성사되었다. 하하

 

왼쪽 닌텐도스위치, 오른쪽 플레이스테이션4

 

매장을 둘러보니 닌텐도 스위치 게임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시연할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매장에 한번 들리게 된다면 자동차 게임은 꼭 한번 해보길 권유드린다.

 

플스빌 아미보

 

실물로는 처음 보는 '아미보'였다. 꽤 퀄리티 있어 보이기도 했지만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었다. 게임을 안 하여도 장식 대용으로도 살법한 퀄리티였지만 참았다. 휴..

 

 

게임 구성은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들로만 이루어져 있다. 웬만한 신작 타이틀은 거의 다 있어서 지갑이 가벼워질 수 있는 단점이 있다.

 

 

비디오 게임의 입문자 라면 위 사진을 참고하여 구매하셔도 좋고,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니 물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감사했습니다)

 

 

항상 국전만 다녀서 플스빌같은 이런 매장은 처음 가봤지만 전국에 매장이 50여 개 이상이 된 비디오게임계의 대표급 프랜차이즈 매장이라서 놀라웠다.

 

그런 대표급 기업답게 '퍼펙트 환불' 정책이란 게 있다.

 

퍼펙트 환불 제도란?

 

구매했던 중고 게임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24시간 이내에 구매했던 매장에 방문해 주시면 현금 환불은 아니지만 플스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플스빌캐시로 100% 환불 가능한 제도가 있다.

 

플스빌 양주시 옥정점 위치

 

 

 

-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12-21 또는 폴리프라자2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2층)

 

- 대표번호 031-533-4177

 

- 해당 건물에 주차하시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주차비는 무료로 변경하여 주시니 꼭 말씀해 주세요!

 

오픈 / 마감 시간

평일 11:00 ~ 19:30
주말 12:00 ~ 19:00

(전화로 마감시간 조금 기다려 달라고 하면 기다려 주시니 시간 촉박할 때 전화찬스)

 


저는 이제 닌텐도 스위치와 작별을 했지만, 아이가 조금 더 크거나 루머뿐인 닌텐도 스위치 프로(?)가 나와 준다면 당장에 언제든지 다시 비디오 게임의 세계로 빠져들 것이다.

 

질려서 안 하고 방치만 해 둔 게임 타이틀이 있다면 중고로 매입하시고 신작을 즐겨보시는 건 어떠하신가요?

 

전 항상 눈팅으로 나마 신작 소식을 챙겨 볼 것입니다.

 

즐거운 게임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