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야~가라! 혈행개선제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제품 리뷰&정보

나이야~가라! 혈행개선제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나이야가라(NIYAGARA) 남성용 혈행개선제, 혈액순환제,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개선제, 혈관질환 개선, 손 저림 개선, 발 시림 개선

 

나이야가라 혈행개선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행 개선이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요.

혈행 개선이란 말 그대로 피를 잘 돌게 한다는 말인데요. 피가 잘 돌아야 손이나 발 저림도 없어지고 신체기능이 더욱 활발해진답니다.

이번에 추천받아먹어 본 혈행개선제는 '나이야가라'라는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은 특히 남성에게 좋은, 또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인데요.

남성만을 위한 필수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죠!👍
그렇다고, 여성분이 못 드시는 건 아닙니다!

 

나이야가라 10정


면역력 강화, 체력 증진, 성기능 개선, 건강한 신진대사와 함께 활기찬 활력을 얻게 해 준다고 하는데요.

10알의 기적으로 불리고 있는, 3일에 1알을 복용해 한 달 만에 빠른 효과를 보게 된다는 혈행개선제가 있답니다.

제품 이름부터 "나이야~가라!" 하는 것을 보니 뭔가 젊어지게 해 준다는 강렬한 기운을 얻습니다.😊

제가 라디오 듣는걸 워낙 좋아해서 어느 날 라디오를 듣던 중,
MBC 라디오의 정준하, 신지의 싱글벙글 쇼, 뮤지, 안영미의 두 시의 데이트에 광고가 흘러나오더라고요.

내가 구매한 제품이 라디오 광고에 흘러나오는데 괜히 반가운 기분이 들었습니다. 나이야가라라는 제품은 미국에서 생산하여 한국적인 느낌을 살려 제품 이름을 새로이 지었다고 하는데요. '아바 코리아'에서 수입하여 '나이야가라 유통'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나이야가라 제품 정보


"건강기능 식품이 뭐 거기서 거기 아닌가?"라는 의문을 품을 순 있지만, 이 제품의 리뷰들을 보면 다들 효과를 많이들 보셨더라고요.

나이야가라 사용 설명서에 적힌 추천 복용 방법대로 공복에 먹었더니 얼굴이 살짝 빨개지는 듯하면서 맥박이 조금 빨리 뛰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더라고요. 콩닥콩닥..😏

이런 현상이 3~4번 더 있더니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이 다름을 느껴졌습니다.

다른 혈행개선제를 먹어 보았을 땐, 별다른 효과나 증상을 못 느꼈는데 이 제품은 뭐지 하는 느낌을 충분히 가졌습니다.

이 제품은 뭘까? 하면서 뜻하지 않은 의심이 들면서 나이야가라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것저것 찾아보았더니, 미국 FDA 제조시설, 원료라고 하니 안심이 되었고 그리고 한국 식약청에서도 인증받았다고 하니 두 번 안심이 되었네요.

 


건강보조 식품 쪽에는 워낙 의심이 많은 편이라 일일이 찾아봤더니 이 정도 되면 나이야가라를 믿고 먹을 수 있겠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어요!

나이야가라의 주요 성분으로 크게 3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비타민C, 나이아신, 아연이 있다고 합니다.

흔히들 알고 계시는 ‘비x그라’는 먹다 보면 내성이 생기기 마련인데, 나이야가라는 천연 재료를 사용해 부작용도 없고 건강식품으로 분류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서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고 하는데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게 바로 몸으로 느껴지니 다른 건강기능식품과는 확연히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계시다면, 그것도 뭔가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느끼고 싶다면 나이야가라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