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제 '나이야가라 우먼'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제품 리뷰&정보

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제 '나이야가라 우먼'

반응형

여성을 위한 혈행개선제 '나이야가라 우먼' (혈액순환제 / 리비도 / 여성 갱년기 영양제 / 폐경기 영양제 / 폐경기 개선)

 

나이야가라 우먼


여성만을 위한 혈행개선제가 있다는 추천을 받아서 '나이야 가라 우먼'을 구입하였어요.

일단 미국 FDA에서 인증받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한국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여성전용 혈행개선제'라 더욱 안심이 되었지요.

'혈행개선제'를 검색하시면 수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우먼'이란 단어에 꽂혀 리뷰들을 찾아보다가 평들이 좋아 구입하게 되었어요.


나이야가라 (남성)도 있어요!

 

나이야~가라! 혈행개선제를 섭취해야 하는 이유

나이야가라(NIYAGARA) 남성용 혈행개선제, 혈액순환제,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개선제, 혈관질환 개선, 손 저림 개선, 발 시림 개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혈행 개선이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들

maroo1988.tistory.com

 


제품에서 강조하는 것 중에 크게 2가지가 있는데,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과 중년, 폐경기 여성 생식기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혈행 개선은 곧 혈액순환이 잘된다는 것이기에 그만큼 활력 있는 삶으로 이어지겠죠?😊

여성 호르몬의 감소로 폐경을 앞두고 있는 여성분들에게 자궁, 질 등과 같은 여성 생식기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여성으로서 자신감을 심어 줄 것만 같네요!

 

나이야가라 우먼 30캡슐


저는 부모님 선물로 '나이야가라 우먼'을 구입하였고, 남성용도 있길래 둘 다 구매하여 선물해드렸어요! 실직적인 효과는 한 달 후에 들려드리겠습니다. 흐흐...😏

후기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것 중 하나는 "잠을 푹 잘 수 있어" 좋았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섭취 방법으로 가장 효과 보는 방법은 '1일 1회 1정'이라고 하는데 공복 상태에서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 주시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만약 식사 후에 드셔야 한다면 최소 2시간이 지난 후에 드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나이야가라 우먼 제품 정보


나이야가라 우먼의 주요 성분으로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 카무카무 열매 추출물, 비타민C, 석류추출물, 마카 분말이 있다고 해요.

화학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안심이었어요.

이 제품을 가~~ 장 추천해 드리고 싶고 선물해 주고 싶은 연령대는 중년으로서 갱년기나 폐경기에 접어드는 여성분들이에요. 갱년기 증상으로 잠을 푹 못 주무시는 중년 여성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내 속도 모르고 야속히 떠나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겠지만, 늦출 수 있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혈행개선제가 있어 조금은 든든한 마음이 듭니다.

건강과 사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나이야가라 우먼'.. 여성분들께 바칩니다.

 

나이야 가라 우먼은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체네 에너지 생성이 필요하신 분

- 성 기능 개선과 갱년기 완화를 원하시는 분

- 과도한 회사 업무, 가사 노동으로 스트레스를 지나치게 받아 힘드신 분

-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고자 하시는 분 - 건강한 신진대사와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분

- 체력 증진과 최상의 운동 컨디션을 원하시는 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