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냄비]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리뷰
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

[이유식냄비]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리뷰

반응형

 

 

 

릴리팟 이유식 조리도구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이유식 조리도구를 준비하던 중 냄비가 라면 끓이는 용도인 양은냄비 밖에 없어서 찾다 찾다 최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의 냄비와 주걱 세트를 발견하여. 구입하게 되었어요.

 

초기 이유식 특성상 고운 입자 쌀가루를 뜨거운 물에 저어 조리하는 거라 잘 눌어붙거나 타지 않음이 중요하겠죠.

 

 


 제품 특징

 

릴리팟 이유식 냄비

 최고급 스테인리스

 

-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18-10을 사용하며 가장 이상적인 두께 2.5mm로 타거나 눌어붙는 현상이 덜 함.

 

 양쪽 물코

 

- 이유식이나 소스를 만들어 따를 때 편리하며, 양쪽에 물코가 있어 양쪽 사용이 가능.

 

 눈금 표시

 

- 냄비 안쪽에 눈금 표시가 100ml 단위로 총 10단계인 1L까지 표기되어 있습니다.

 

 남다른 위생

 

- 냄비 본체와 손잡이 부분이 나사로 조립된 제품이 아닌 용접 방식을 택해 이물질이 끼일 염려가 덜해 위생에 좋습니다.

 

 다양한 열기구 사용 가능

 

- 통 3중 구조로 열전도율이 뛰어나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오븐 모두 사용 가능.

 


이유식이 끝나도 이 냄비는 안 버리고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후회 없는 결정이었네요.

 

다음은 '이유식 주걱'인 '스파츌라'에 대해 소개하게 될 텐데요.

 

스파츌라? 생소하시죠.

 

스파츌라란 주걱 종류 중에 하나로 납작하고 탄성이 있으며 모서리가 둥근 긴 직사각형 날과 손잡이로 이루어진 주걱입니다.

 


이유식 주걱 스파츌라

이유식주걱 스파츌라

 제품 특징

스파츌라 상세 이미지

 내구성 & 내열성

-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여 250도의 온도까지 사용 가능하며, 변색 변형이 되지 않습니다.

 위생적

- 식기세척기는 물론 자외선/적외선 소독기, 전자레인지, 열탕 소독 등이 가능하며 스크레치가 잘 나지 않아 박테리아 번식을 억제시켜 줍니다.

 최고등급 실리콘

- 독일 LFGB 심사기준을 통과한 실리콘 재질 사용

 실용적인 디자인

- 냄비나 프라이팬에 조리하기 쉽게 설계돼있어 재료를 섞거나 조리 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냄비나 주걱 모두 이유식이 끝나도 충분히 사용 가능해서 효율성이 좋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가 쓰는 것임 만큼 제품의 재질을 염두에 두고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어요.

 

여러 가지 비교해가며 득템 하시길 바랄게요!

 

 

릴리팟 이유식 준비 2종(이유식냄비+스파츌라) 이유식조리도구

COUPANG

www.coupang.com

 

[함께 보면 좋은 이전 글]

2020/06/02 - [육아/육아용품] - [초기이유식] 쌀가루를 이용한 미음 만들기

2020/06/02 - [육아/육아용품] - [이유식용기] 트라이탄 이유식 보관용기 리뷰

2020/05/21 - [육아/육아용품] - [이유식스푼] 초기 이유식스푼 리뷰/릿첼 이유식스푼

2020/05/21 - [육아/육아일기] - [이유식] 이유식 시작시기와 간단 레시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