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이유식] 쌀가루를 이용한 미음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육아/육아 용품

[초기이유식] 쌀가루를 이용한 미음 만들기

반응형

 

 

 

올가홀푸드 하이아미 쌀로 만든 유기농 쌀가루 리뷰

 

초기 이유식을 시작함에 있어 막막함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미음 만드는 법을 알아보니 쌀을 물에 불려서 채에 고운 입자를 걸러내는 과정이 쉽사리 시도할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리하여 찾아낸 아이템..'쌀가루 고운 입자'라는 것이 있어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네요.

 

사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1포에 물 200ml를 넣어 끓여서 저어주기만 하면 끝!

 

 조리 방법

 

 

이유식 냄비가 따로 있어서 눈금이 있습니다만, 눈금에 맞춰 200ml 물을 부어 줍니다.

 

 

쌀가루를 투입하고 휘적휘적 5분 정도 저어 주면 끝입니다. 심플하죠?

 

 

젓다 보면 이렇게 금세 미음이 완성이 돼가네요. 이제 완성되면 뜨거우니 식혀서 아이에게 줘야 하기 때문에 이유식 용기에 담아 둡니다.

 

 

짜잔, 초간단 미음 만들기가 완성됐네요. 사실 처음 만드는 것인데도 불구하고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찬물에 쌀가루를 충분히 풀고 물을 끓일 것을 추천드려요.

 

끓은 물에 쌀가루를 넣으니 뭉치는 게 많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올가홀푸드 하이아미쌀로 만든 유기농 쌀가루 고운입자

COUPANG

www.coupang.com

 

[함께 보면 좋은 이전 글]

2020/06/02 - [육아/육아용품] - [이유식냄비] 이유식 냄비 & 이유식 스파츌라 리뷰

2020/06/02 - [육아/육아용품] - [이유식용기] 트라이탄 이유식 보관용기 리뷰

2020/05/21 - [육아/육아용품] - [이유식스푼] 초기 이유식스푼 리뷰/릿첼 이유식스푼

2020/05/21 - [육아/육아일기] - [이유식] 이유식 시작시기와 간단 레시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