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여행 코스 하조대 해수욕장 전망대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여행 정보

양양 여행 코스 하조대 해수욕장 전망대

반응형

강원도 양양 가볼 만한 곳 하조대 전망대 해수욕장

 

하조대 도착 첫 풍경

여행 마지막 날은 항상 뭔가 아쉽습니다. 날도 덥고 낙산사를 가자니 너무 뜨거운 태양..

하조대 암석해안

양양에 오셨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 코스 중 하나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조대 오르는 길

주차장에 도착 후 비교적 짧은 오르막길로 된 길을 오르면 드넓은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하조대 바다풍경1
하조대 바다풍경2
하조대 바다풍경3
하조대 바다풍경4

2009년 명승으로 지정되었다는 ‘하조대’인데요.

명승이란 그 자체로 경관이 아름다운 자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인공물 등의 기념물 중에서 역사적·학술적·경관적 가치가 큰 것을 문화재위원회 심의를 거쳐 지정된 문화재라고 합니다.

하조대 암석해안

시원한 바람이 불어 잠시나마 더위를 날려 주네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순간..! 🥹

하조대 느린 우체국

이게 뭔가 했는데, 하조대의 느린 우체국이라고 합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우편을 보내면 약 1년 후에 도착한다고 합니다. 우편과 펜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하조대 느린 우체통

저는 마누라님께 그림엽서를 그려 우체통에 넣었어요.😋

1년 후에 받아보면 그때의 추억이 다시 새록새록 떠오를 것 같아 벌써부터 설레네요.

하조대 등대

아들과 등대에서 사진 한 컷

 

하조대 내려오는 길
하조대 바다 풍경
하조대 돌고래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아쉬워서 들려본 하조대인데, 안 들렸으면 크게 후회했을 것 같네요.

짧은 코스에 작은 규모로 돼있지만, 쉽게 운치 있는 해변과 멋들어진 등대도 바라보니 힐링이 되었습니다.

하조대를 떠나 집으로!

자.. 이제 집으로 가자!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