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기] 지원자 속출, 2기 맴버는 과연 누구
본문 바로가기

나름 리뷰/생활 정보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 속출, 2기 맴버는 과연 누구

반응형

 

가짜 사나이 1기 인기에 힘입어 2기 지원자 모집 중

 

가짜사나이 1기 맴버

 

군부대 및 정부 기관, 기업, 개인에게 맞춤형 전략적 보안 솔루션, 전술 자문 및 교육 훈련을 제공하는 있는 글로벌 보안 및 전술 컨설팅 회사 무사트는 현재 일반인들을 대상으로도 많은 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인터넷 방송인들을 대상으로 특별과정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가짜 사나이 1기가 이번에 종료되었는데, 곧 이어서 9월에 2기를 진행할 예정이고 지원자를 모집 중이라고 전하였는데요.

 

피지컬갤러리 유투브

가짜 사나이 2기

모집 인원 : 14명

 

자격 요건 : 나태하고 게으른 자신의 삶을 바로 잡고 싶고, 현재 심각한 질병이나 신체적 결함이 없는 방송인

 

훈련 일정 : 9월 14일 ~ 18일 (4박 5일) , (중간 퇴교 가능)

 


빡빡이의 난

여담이지만 장난으로 지원서를 내신 분들이 워낙 많아 곤혹을 치르게도 했다네요.

 

사칭부터 시작해서 패드립, 욕설까지...

 

그 후 구글 닥스 지원이 아닌 피지컬 갤러리 공식 메일로 지원받는 걸로 변경됐습니다.

 


가짜 사나이 1기 때는 허무하게 광속으로 중간 퇴교되는 바람에 제대로 된 훈련 모습을 보지 못했는데, 2기의 지원자들을 보면 이번엔 어쩌면 제대로 된 훈련과정을 볼 수 있겠다는 일련의 희망이 보이네요.

 

[가짜 사나이 2기 지원자들]

 

김동현 - 매미킴tv

 

이종격투기 선수로서 정점을 찍은 김동현 선수가 지원했다는 소식입니다.

 

유투버로서는  매미킴tv로 활동 중입니다.

 

줄리엔 강 - 엔강체험

 

점점 흥미진진해지네요. 격투가 가문으로 익히 알려져 있고, 위로 형이 두 명 있는데 데니스 강, 토마스 강 두 분 모두 이종격투기로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줄리엔 강 또한 피지컬 넘치는 몸매를 소유 중이며, 운동신경 또한 남달라서 한껏 기대가 됩니다.

 

유튜버로서는 엔강체험으로 활동 중입니다.

 

최고다윽박(김명준) - 최고다윽박EUGBAK

 

무려 172만 구독자를 보유한 최고다윽박님도 지원을 하였네요.

 

언제부터인지 나태해진 자신을 뒤돌아 보며, '자승자강'을 외치며 지원 의사를 밝혔습니다.

 

평소 구독자들의 재미를 위해 꾸준한 콘텐츠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홍구(임홍규) - 액션홍구

 

현재는 유튜브 홍구로 익히 더 알려져 있는 임홍규 전 프로게이머 선수입니다.

 

가짜 사나이 2기를 지원하게 된 이유는 과거 김계란님과의 인연이 있었는데 그때 '말단 비대증'이란 병을 알게 해 주어 수술까지 하게 된 일이 있었는데 제2의 삶을 다시금 보여 드리고 싶고, 두 번째로는 방광암이 있어 군대 면제를 받아 군인 분들이 얼마나 노력하시고 힘써주시는지 알고 싶다는 이유로 지원을 하게 됐다고 유튜브를 통해 지원 뜻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많은 팬분들이 수술받은 지 얼마 안 된 홍구를 극구 말리는 상황입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헬스 유튜버 등 또한 지원하였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에서 대표하는 몇몇 분들만 소개하였습니다.

 

이번 2기는 광탈이 없기를 바라면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글

2020/09/05 - [나름 리뷰/이슈 일기] - [김병지] 가짜사나이2기 지원 면접중 그의 화려한 언변

2020/09/16 - [나름 리뷰/이슈 일기] - [가짜사나이2기] 면접자 총정리 과연 합격자는?

2020/09/25 - [나름 리뷰/이슈 일기] - [가짜사나이2기] 지원자들 합격자 공개 합니다.

반응형